Hunet

Home 고객행복스토리

고객행복스토리

고객에게 더 좋은 가치, 더 큰 만족과 행복을 제공하기 위해 늘 배우고 공부합니다 !

매주 금요일 휴넷의 아침 8시는 아주 특별합니다.
평소와 달리 직원들이 오전 8시에 출근하고 5시에 퇴근하는 휴넷 얼리버드데이인데요.

금요일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은 전 임직원이 '상상력발전소' 휴넷 교육장에 모여 다양한 분야의 외부 전문가, 명사 분들을 모시고 '휴넷 혁신아카데미' 강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6년 11월부터 시작하여 매주 진행된 휴넷 혁신아카데미는 벌써 367회를 맞이하고 있으며, 매주 교육이 진행되면서 콩나물에 물 붓듯이 직원들이 매주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의 주제로 매주 다양한 학습을 진행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늘 잊지 않고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주제가 있습니다. 바로 '고객만족 & 고객행복' 등과 관련된 교육인데요.
어떻게 하면 고객 분들에게 더 좋은 가치, 더 큰 만족과 행복을 제공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고객 분들의 행복한 성공을 더 도울 수 있을지?
혁신아카데미 고객만족 관련 교육이 꾸준하게 진행되면서 휴넷인들의 마음속에 다시 한번 더 고객을 향한 마음이 되새겨지고 각자 업무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 등도 얻어가게 됩니다.

전체스토리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