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et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휴넷, `디지털 마케팅 스쿨` 출시 2018.05.17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디지털 마케팅을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인 `디지털 마케팅 스쿨`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휴넷은 다년간 기업 및 직장인교육 전문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담아 이 과정을 기획했다. 특히,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직장인들의 높은 관심사를 반영하듯 1기는 모집 시작과 동시에 마감됐다.

휴넷의 `디지털 마케팅 스쿨`은 데이터를 기초로 마케팅 전략 수립, 콘텐츠 마케팅, SNS마케팅, 성과 측정 등 마케팅 전반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전문가 이승윤 교수, 구글 마케팅 스페셜 리스트 김천석 매니저, SNS마케팅 전문가 유성민 매니저, 데이터 분석 전문가 전민우 대표 등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최고 실력자들이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는 평일반 9주 코스, 주말반 4주 코스로 구성돼 바쁜 직장인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총 소요시간은 23시간으로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휴넷캠퍼스에서 진행한다.

오프라인 강의 외에도 `GA 마케팅 성과분석`, `페이스북 마케팅 실전기법`, `콘텐츠 마케팅` 등 30만원 상당의 온라인 강의가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수강료는 85만원으로 타사 대비 50% 정도 낮춰 경제적인 부담도 줄였다. 현재 출석 및 후기 작성 등을 통해 최대 13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영탁 대표는 "디지털 기술이 사회 전반에 깊숙이 영향을 미치며 마케팅 분야도 과거의 패러다임에서 탈피해 빠르게 디지털화 하고 있다"며 "이번 과정을 통해 마케팅 기법을 쉽게 습득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