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et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블록체인이 가져올 변화’ … 휴넷, 2050 인사이트 포럼 개최 2018.08.27

-‘블록체인’ 주제로 2050년 미래사회 전망
-오는 9월 6일 휴넷 캠퍼스에서 개최
-블록체인 전문교수 특강 및 IBM, SKT 등 선진기업들의 비즈니스 적용사례 발표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오는 9월 6일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휴넷 캠퍼스에서 ‘2050 인사이트포럼 - 블록체인’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미래 핵심 기술로 손꼽히는 ‘블록체인’을 주제로 진행된다. 박수용 서강대 교수, 박성준 동국대 교수, 홍승필 성신여대 교수 등 학계 전문가들이 블록체인의 현황과 미래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가상화폐,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블록체인 생태계 등 블록체인을 대표하는 비즈니스모델 적용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한국IBM, SK텔레콤, 데일리인텔리전스 등 선진기업의 블록체인 담당자가 직접 연사로 나선다.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포럼의 참가비는 20만원이며, 단체 수강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참석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휴넷 CEO 교육수강권과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선물로 준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휴넷 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휴넷 캠퍼스에서는 매주 수요일 저녁 직장인 대상의 무료 특강 ‘행복특강’을 비롯해, 디지털 마케팅 및 데이터 분석 강의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소규모 스터디룸부터 최대 18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강의실 대관도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