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et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휴넷 행복한북클럽, 장인수 전 오비맥주 부회장 도서 <진심을 팝니다> 출간 2018.08.17

■도서 <진심을 팝니다>
-장인수 전 오비맥주 부회장의 영업 비법과 리더십 담아
-영업인, CEO 및 리더들에게 추천
■장인수
-‘고신영달(고졸 신화 영업 달인)’로 불려…상업계 고졸 출신으로 대표이사에 올라
-현 영농법인 ㈜조인 대표이사 부회장, 전 오비맥주 대표이사 부회장
-진로, 하이트주조·주정, 오비맥주 영업을 두루 거친 주류업계 전설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의 도서출판 브랜드 행복한북클럽은 장인수 전 오비맥주 부회장의 도서 ‘진심을 팝니다’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장인수 부회장은 1980년 고졸 영업사원으로 진로에 입사 후 영업사원으로 시작해 임원까지 승진하며 영업 현장을 두루 누볐다. 하이트주조·주정 대표이사를 거쳐 오비맥주 영업담당 부사장과 대표이사를 지냈다. 이후 특유의 영업력을 바탕으로 당시 시장 2위에 머물던 오비맥주를 1위로 올려놓았다.

상업계 고졸 출신이라는 한계를 뛰어넘어 CEO에까지 오르며 ‘고신영달(고졸 신화 영업 달인)’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특히 오랫동안 시장 1위를 유지하다가 2위로 주저앉은 오비맥주를 단숨에 다시 시장 1위 업체로 탈바꿈시킨 사례는 업계에서도 매우 희귀한 케이스로 꼽힌다.

오비맥주의 부회장으로 퇴임 후 현재는 ‘누리웰’이라는 브랜드로 알려진 영농법인 ㈜조인의 대표이사 부회장으로 일하고 있다.

도서 ‘진심을 팝니다’는 영업 전문가 장인수 부회장이 몸으로 체득한 자신만의 영업 비법을 정리한 책이다. 그는 “영업이란 물건을 파는 일이 아니다.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일이다.”라며 인간관계의 기본을 얘기한다. 특히 영업인, CEO 및 리더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책이다.

한편 ‘행복한북클럽’은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이 만든 출판 브랜드로, 가치 있는 책의 출간과 책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