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et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장님이 미쳤어요' 휴넷, 국내 대표적인 기업교육 전문 회사 2018.11.09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11월 11일 방송되는 KBS 1TV ‘사장님이 美쳤어요’에 최종회 편에 출연한다.

1999년 설립된 휴넷은 직장인에게 필요한 실용적인 지식을 온∙오프라인∙모바일로 제공하는 교육전문 기업이다. 기업에 필요한 교육을 진행하는 <기업교육>을 비롯해, 국내 최초의 온라인 MBA <휴넷MBA>, CEO와 리더들을 위한 데일리 지식 영상 서비스 <휴넷 CEO>, 공인중개사 등 자격증 과정 <휴넷PASS>, 교육부 인가 학점은행인 <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과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행복경영’의 다양한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2018년, 고용노동부), 워라밸우수기업(2017년, 고용노동부), 여가친화우수기업(2017년, 문화체육관광부), 노사문화우수기업(2016년, 고용노동부), 가족친화우수기업(2015년, 여성가족부), 일가양득우수기업(2015년, 고용노동부) 등을 수상했다.

특히 휴넷은 기업교육 분야에서 에듀테크를 기반으로 한 탁월한 교육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에듀테크’는 교육(Education)과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교육과 기술을 결합한 산업형태를 말한다.

최근 게임러닝(게임과 학습이 결합된 교육) 브랜드 ‘아르고’를 출시했으며, 상품의 독창성을 인정받아 게임러닝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고용노동부로부터 ‘스마트훈련 A등급’을 획득하였다.

또한 국내 최초의 인공지능에 기반한 학습 관리 플랫폼인 ‘랩스(LABS)’도 상용화를 앞두고 있다. 랩스는 빅데이터에 기반해 개인의 역량과 관심사에 따라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해주고, 학습과 성과의 상관관계 분석, 경력 개발을 위한 학습 추천, 챗봇과 음성인식 기술 적용 등 다양한 인공지능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대표 대기업들을 포함해 연간 2천여 개 기업이 휴넷을 통해 직원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사장님이 美쳤어요'는 '미래를 이끌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된 10개의 중소기업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최종회 편에는 10인의 CEO가 모두 출연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