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et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휴넷, ‘코리안 탈무드 스쿨’ 공식 팟캐스트 첫 공개 방송 실시 2019.10.16

휴넷, ‘코리안 탈무드 스쿨’ 공식 팟캐스트 첫 공개 방송 실시

 코리안 탈무드 스쿨
- 2020년 선보일 유대인 성공 비결과 한국의 지혜를 결합한 자기계발 교육
- 2100년까지 한국인 노벨상 100명 목표
 공식 팟캐스트 ‘아인슈타인의 탈무드 살롱’, 오는 22일과 29일 탈무드 특강 개최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오는 10월 22일과 29일에 서울 구로에 위치한 휴넷캠퍼스에서 ‘코리안 탈무드 스쿨’ 공식 팟캐스트의 첫 공개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휴넷이 현재 개발 중인 ‘코리안 탈무드 스쿨’은 유대인의 성공 비결에 한국인의 지혜와 문화를 결합한 자기계발 교육 프로그램이다. ‘2100년까지 한국인 노벨상 100명 배출’을 목표로 한다. 탈무드를 공부하는 모임을 만들고, 이를 통해 ‘코리안 탈무드’ 커리큘럼을 완성해 2020년 ‘코리안 탈무드 스쿨’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탈무드의 진면목을 녹여내기 위해 이스라엘 전통 탈무드 교육기관인 예시바와의 협력 및 랍비 초청도 추진 중이다.

휴넷은 ‘코리안 탈무드 스쿨’ 공식 출시에 앞서 공식 팟캐스트 ‘아인슈타인 탈무드 살롱(이하 탈무드 살롱)’을 운영하며 코리안 탈무드에 대한 관심을 높여 가고 있다. 베스트셀러 <유대인 이야기>의 저자인 유대인 전문가 홍익희 세종대 교수, 탈무드 및 하브루타 전문가인 김정완 탈무드 원전연구소 대표와 함께 팟캐스트 , 등을 진행한 이민영 휴넷 수석연구원이 출연한다.

‘탈무드 살롱’의 첫 공개 방송은 출연진의 탈무드 특강으로 열린다. 22일은 홍익희 교수의 ‘창의적인 인재를 만드는 유대인의 자녀 인성 교육법’, 29일은 김정완 대표의 ‘질문하는 기업문화 만들기와 하브루타 토론법’이 진행된다.

오프라인 공개방송은 무료이며, 라이브 생중계는 1천원이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유대인 성공의 역사를 만든 비결’ 인터넷 강의 수강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방송 신청은 해피칼리지 홈페이지(www.happycollege.ac)에서 할 수 있다.
(끝)
Top